햇빛 노출 시 생기는
갈색 반점
주근깨
얼굴에 흔히 발생하고 코, 뺨, 눈 밑 부위에 뚜렷하게 나타나는 질환입니다. 주근깨는 깨알 같은 까만 반점들이 주로 얼굴, 목, 어깨 등의 햇빛 노출 부위에 나타나게 되는데 피부가 흰 서양인에게 더 많이 생기지만 한국인에게도 많이 나타납니다.
노블레스 피부과를 다녀가신 분들의
색소치료 전후사진입니다.
주근깨는 표피의 색소세포가 색소를 과다하게 생성해 낸 것으로 유전적 요인과 자외선의 영향이 주원인입니다. 유전적인 영향이 많아서 대개 선천적으로 주근깨 발생 여부가 결정되지만 그 병세는 자외선의 영향도 많이 받아서 봄과 여름에는 심하게 나타났다가 겨울철에는 옅어지는 경향을 많이 보입니다. 대개 초등학교 때 조금씩 시작되어 사춘기로 갈수록 점점 그 숫자가 많아지고 짙어지며 10~20대 여성에 흔하게 나타납니다.
주근깨, 초기에 치료해야
다른 색소질환이 생기지 않습니다.
복합형 색소질환을 치료하는 것이 단일 색소질환을 치료하는 것보다 배 이상의 시간과 비용이 들 수 있기 때문에 주근깨가 생겼을 경우 되도록 다른 색소질환이 생기지 않도록 초기에 치료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.
노블레스 피부과 최규원 원장과
함께라면
더욱 효과적으로
주근깨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.
피코슈어프로
755nm 에너지를 피코초 단위로 전달하여 더욱 정확하게 타겟팅하여 짧은 시간에 강력한 레이저파워로 집중치료합니다.
레블라이트SI
사이노슈어사의 색소 치료 장비로 1064nm의 엔디야그 레이저이며, 높은 열 자극의 전달이 유용하여 깊고 두꺼운 난치성 반점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아꼴레이드
표피층/진피층에 있는 멜라닌만을 선택적으로 안전하게 파괴시켜 스킨 화이트닝 효과에 탁월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.
스펙트라
멜라닌 세포를 선택적으로 파괴하기 때문에 주위 정상적인 피부조직에 피해를 주지 않고 치료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.
주근깨 치료 추천대상
- 얼굴에 짙은 주근깨를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싶으신 분
- 얼굴에 색소침착을 치료하고 싶으신 분
- 맑고 건강한 피부를 원하시는 분
- 피부 톤을 화사하고 밝게 개선하고 싶으신 분
- 피부의 빠른 회복은 물론 최대 효과를 원하시는 분
주근깨는 치료 이후 관리 여하에 따라서 재발이 잘 되기 때문에
시술 후 관리와 재발방지를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.외출 시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히 발라야 합니다.
시술 후 경우에 따라 딱지가 앉거나 각질이 일어날 수도 있으나, 저절로 떨어지도록 놔둬야 합니다.
시술 후 피부가 건조해질 수 있으니 보습제와 수분크림을 충분히 사용해줘야 합니다.
시술받는 기간 중에는 스크럽, 필링 제품은 사용하지 말아야 합니다.
시술 후 3 ~ 4일 정도 사우나 및 격한 운동, 강한 자외선 노출은 피해야 합니다.
내 피부 타입은?
당신의 피부 타입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!
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선택!
대한민국 2% 피부과 전문의 의료기관,
노블레스 피부과가 있습니다.